1) 고객응대근로자가 폭언 등으로 건강장해가 발생하면 해고 등 조치를 취한다.
2) 휴게실과 휴식시간이 제공되어야 한다.
3) 고객응대 업무 매뉴얼을 마련한다.
4) 자기계발 및 자기계발을 위한 교육과 연수 기회 제공이 되어야 한다.
'산업안전보건교육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다음은 항공기 객실 승무원 직무스트레스 관리를 설명한 것이다. 틀린 것은? (0) | 2023.11.19 |
---|---|
다음은 지하철 기관사의 대표적인 직무 스트레스 요인을 설명한 것이다. 틀린 것은? (0) | 2023.11.19 |
다음 중 병원체 등에 노출되기 쉬운 직업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? (0) | 2023.11.19 |
다음 중 열탈진을 예방하기 위한 것이 아닌 것은? (0) | 2023.11.19 |
해당 균에 감염된 들쥐, 개 등 동물의 소변으로 배출된 균이 피부점막이나 상처 등을 통해 전파되는 감염병으로, 보통 1~2주의 잠복기를 거쳐 발 (0) | 2023.11.19 |